그것은 단순히 cd에서 데이터 아카이브를 풀고 하 여 설치 (데이터 .cab 파일) 젠 장, 증기를 통해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희망 사회 클럽은 방출 일에 위로 성교 하지 않는다. 빌어 먹을 록스타. 200 킬로바이트에서 다운로드/s 이상 4 일 연속 지금, 이것은 나에 게 심장 마비를 준 보고. 하지만 다행히도 나를 위해 중복. 나는 디스크 버전이 있고, 저를 위한 문제점은 나가 놀 수 없는 5 기가바이트 갱신을 다운로드 하 고 있다. 서버 안정성을 가진 GTA 온라인의 많은 문제점은 그것의 피어-투-피어 서버 구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 방법은 플레이어가 중앙 서버가 아닌 서로 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 합니다. 여기에서 동일. 한 번 그것은 부분 (.rpf)와 함께 일을 제외 하 고, 그것은 20에서 거 야-150kb/s의 전체 속도,이는 4mb/s 나를 위해.

그것은 롤러 코스터, 하지만 그것은 다음 부분에 있다면 그것은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2gb의 2 시간이 걸렸습니다. 지금 그것은 3.5-4mb에 따라 흔들고 있다. 잘하면 다른 사람에 대해 동일한 않습니다. 난 그냥 다운로드를 완료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벽 하 게 일 한 것 같습니다 지금 내게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제공 합니다. 내 MD5 체크섬 아래로 내 모든 .rpf 파일 크기와 내 GTA 5 폴더의 전체 크기를 함께 아래에 게시 됩니다. 똥이 같은 빌어 먹을 60gb의 다운로드에서 용납할 수 있습니다. .rpf .hash/rpf .part 파일을 삭제 한 경우 나중에 다운로드를 따라 실제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진행 하기 때문에, 그것은 괜찮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고는 대부분 어떤 사람들은 문자 그대로 모든 단일 .rpf를 제거 했기 때문입니다. 해시/rpf .part 파일 때마다 그것은 팝업 그리고 그들은 전체 60gb의 생각.

게임에서 피어-투-피어 서버는 변덕 스러운 짐승입니다. 충분 한 최적화는 단일 플레이어의 단절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스스로 부팅을 받지 않고 세션을 떠나는 관찰할 수 있는 이유는 전체 세션을 핵무기 하지 않도록 그것에 갔다. 난 100mb의 연결을 하지만 물론 다운로드 서버가 끔 찍 하 고 연결이 계속 잃고 또는 끔찍한 속도를 주는 고려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AskPlayStation 단지 GTA V을 샀 고 1 시간 동안 로그인 하려고 계속 애쓰고 있었다. 오류 8002a537 지 고 유지. 지속적인 중단과 끝 없는 업데이 트를 이미, 난 x 박스에 전환 해야 할 거 야. 이거 우스꽝스러워요. 이 록스타를 구입 하 고 유지 비용이 많이 드는 중앙 서버를 저장, 그러나 그것은 부정적인 게임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후 선수들이 친구 들, 전체적인 안정성과 속도를 전체 로비의 업로드 속도에 신세를 하는 최악의 인터넷과 플레이어의 동일 합니다. 그것은 아주 좋은 방법은 록스타 다운 로더는 파일을 엿 하지 않 았 어 경우 GTA 온라인에서, 당신은 게임을 하 고 있어, 당신은 중앙 서버 록스타의 본부에 앉아있는 연결 되어 있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세션에서 다른 플레이어에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하는 네트워크-웹 어디에 각각의 클라이언트가 지속적으로 서로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 고 있습니다. 이들은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금이 되지 않은 동일한 파일 이기 때문에, 그것은, 하지만 도용 되지 않습니다에만 배포를 위한 토런트을 사용 하 여 (그들이 처음부터 했어야 하 고 공식 토런트 했다).